【입찰공고 제 2021-06-00호】폐휴대폰 매각 입찰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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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공고

【입찰공고 제 2021-06-00호】폐휴대폰 매각 입찰공고

  • 공공 시스템 : 온비드
  • 공고 종류 : 일반공고
  • 입찰마감 : 2021년03월03일
  • 사이트 바로가기 :

입찰공고 제 2021-06-00

 

폐휴대폰 매각 입찰공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폐휴대폰 매각 단가계약

. 입찰서 제출 일시 : 2021. 02. 24() 14:00 ~ 2021. 03. 03() 16:00

. 개찰일시 : 2021. 03. 04() 10:00

. 계약기간 : 계약일로부터 10일이내

. 입찰서 제출처 :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(http://www.onbid.co.kr)

. 개찰장소 :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(SR센터) 입찰집행관 PC

. 예정단가 및 예정수량

(단위 : /kg)(V.A.T포함)

연번

구분

(제품군)

품 목

상태

매각예상량(kg)

예정단가

(/kg)

예정가격

()

(×)

비 고

1

폐휴대폰

본체

비압축

2,600

6,860

17,836,000

파쇄

배터리

비압축

870

1,300

1,131,000

 

충전기

비압축

6,900

540

3,726,000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소 계

10,370

 

22,693,000

 

) 매각예상량은 추정물량이므로 수량 증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므로 필요시 사전에 직접 방문하여 매각품목의 상태, 계약조건 등을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품목별 이물질 혼합에 따른 감량율은 적용하지 않으며, 이물질 쓰레기 처리는 낙찰자인 계약당사자가 책임지고 처리합니다.

 

2. 입찰참가자격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

. 매각 재활용품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자로서 다음 자격을 모두 갖추고 있는 자

(1)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거 폐기물관리법25조의거 폐기물 중간·최종·종합 재활용업을 득한 자 또는 같은 법 폐기물관리법46조의거 폐기물처리 재활용신고를 필한 자

(2) 입찰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 조건을 숙지한 후 이를 승낙한 자

(3) 당해품목을 취급할 수 있는 자(사업자)로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

(4) 한국전자제품자원순환공제조합(KERC) 회원사

.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(온비드)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

.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.

 

3. 입찰방법

. 본 입찰은 일반경쟁 입찰로써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매각시스템(이하 온비드라함. http://www.onbid.co.kr)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됩니다.

.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.

.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.

. 본 입찰은 예정가격이상의 최고가 낙찰제로써 총액(각 품목별 매각예상량에 입찰참가자가 투찰하고자 하는 품목별 단가를 곱하여 산정한 금액의 총합계)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. 따라서 품목별 단가 및 금액입력은 불가하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각 품목별 예정단가에 낙찰율을 적용함.

. 본 입찰은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또한,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는 모두 무효 처리되며,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.

 

4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항목별 입찰금액(예상물량×희망입찰단가)100분의 5이상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(현금 또는 입금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)전자입찰 마감 시간까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,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.

. 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, 찰보증금은 전액을 일시에 납부여야 합니다.

.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의 규정에 의거 세입조치하며,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.

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 처리

. 전자입찰의 입찰보증금 납부 및 환불관련 사항에 따른 유의사항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사업부(1588-532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5. 낙찰자 결정방법

.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항목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

. 낙찰될 수 있는 동일 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(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)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.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

. 입찰자는 낙찰여부를 온비드 입찰결과 화면 등을 통하여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.

. 최고가격 입찰자가 입찰가격 등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, 차 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.

 

6. 입찰의 무효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, “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합니다.

 

7.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

온비드의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, 입찰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”(공매공고-연기공고, 취소공고)의 게재에 의합니다.

 

8. 계약에 관한 사항 안내

.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.

. 낙찰자는 재활용품 매각 연간 단가계약 품목별 예정물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에 10/100이상을 계약이행보증증권을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, 미 제출시 계약의 효력이 상실됩니다.

. 계약은 연번별(품목별 합산) 단가계약이며, 계약단가는 공고문에서 제시한 품목별 예정단가에 낙찰율을 곱하여 산정하며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.

예시)

* 종별 매각예정금액(소계) : 4,000,000

* 업체에서 제시한 투찰가격 : 6,000,000원이라고 가정할 때

계약단가 산식 : 낙찰율 150%적용

단가가 500원이면 500× 150% = 750원으로 계약단가 결정

. 물품인수는 지정된 계좌로 인수 당일 입금 확인 후 가능합니다.

. 낙찰 및 계약 후 서류의 결격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낙찰한 경우와 상기 가, , 다항을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계약을 취소합니다.

특수조건 : 매각 예상량 또는 매각 예정금액에 미달 되더라도 계약기간 종료와 함께 계약이 종료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 

9. 계약 체결시 제출 서류

. 법인일 경우 :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

. 개인일 경우 :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

. 대표자 인감증명서 1(법인인감증명서) 및 대표자 인감도장(법인인감도장)

. 대리인의 경우 : 인감(사용인감)으로 날인한 위임장, 대리인의 신분증

. 해당 허가증 또는 신고필증 사본 1

. 재활용수거차량 자동차등록증 1

.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1.

.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할 것.

 

10. 기타 유의사항

.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, 계약조건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완전히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, 이를 숙지하지 않은 결과로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물품은 서울시 성동구 가람길 117(송정동 73-36)에 소재한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(SR센터)에서 계약업체가 운반하는 조건입니다.

. 반출하는 물품의 계근은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(SR센터)에 설치한 계근대를 이용하여야 하며, 다른 장소에서의 계근은 인정하지 않습니다.

. 제품의 선별상태, 수분 함량, 기후조건 등 어떠한 이유로도 감량은 인정하지 않으니 사전에 확인하시고 이를 감안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
. 재활용품은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에서 선별 분류한 상태대로 매각하며, 물품인수에 소요되는 상차 및 분리 운반, 처리비용 등 일체의 제경비는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.

. 낙찰자는 계약 후 재활용품 매각 및 인수와 관련된 모든 절차에 있어 계약서와 관련규정에 의거한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 위탁운영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, 이를 어겨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 운영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계약해지 사유가 됩니다.

.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재활용품 반출 요청 시 즉각 처리하고 계약 종료 전 까지 전량 반출하며 미 반출시 계약서대로 처리합니다.

.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(온비드:Onbid) 이용에 관한 사항

- 홈페이지 : http://www.onbid.co.kr

- 입찰방법(입찰자)문의처 : 1588-5321

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

-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: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(SR센터) 02-2244-5133

- 재활용품 성상 관련 문의 :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(SR센터) 02-2244-5133

현장소재지 : 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(서울 성동구 가람길 117(송정동 73-36))

- 근무시간(09:00~18:00) 내 현장 물품상태 확인 가능

- 방문 전 연락요망(02-2244-5133)

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: http://www.onbid.co.kr "온비드" 시스템상

- 입찰서 제출여부 : 인터넷입찰장/나의 입찰물건/입찰진행중/입찰상세정보

- 입찰보증금납부여부 : 인터넷입찰장/나의 입찰물건/입찰진행중/입찰상세정보

- 입찰결과 : 인터넷입찰장/나의 입찰물건/입찰결과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21. 02. 24.

 

서울도시금속회수센터(SR센터) 위탁기관 에코시티서울